Adolfo

아돌포
About

1953년 8월 23일 벨비스 드 하라 (Belvis de la Jara, Toledo)에서 태어난 아돌포 무노즈 마틴 (Adolfo Munõz Martín)은
어려서부터 아버지를 도와 과수원 일을 하며 포도와 올리브에 대한 열정과 애정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13살 때부터 17살 때까지 집을 떠나 엘 키호테 (El Quijote)라는 레스토랑에서 주방과 홀에서 일을 하였고 5년 후 제빵 관련 생산 관리자가 되었습니다.
35년여가 지난 후, 그는 일본 도쿄와 요코하마에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을 개업할 정도로 사업을 넓혔습니다.
레스토랑 외에도 파고 델 아마 (Pago del Ama) 와인을 제조하고 판매한 탓에 전문가들은 아돌포를 '와인과 건강 요리사'라고 지칭하였습니다.
2009년, 그는 집 같은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아돌포 하우스 얼바나 (Adolfo House Urbana)라는 이름의 게스트 하우스를 톨레도 중앙부에 지었습니다.
그와 동시에, 팰러스 엠프레스 유지니아 드 몬티호 5성 호텔 (Hotel Palace Empress Eugenia de Montijo)의 공동 소유자로써 관광산업에 일조하였습니다.
또한, 에스쿠에라 드 호스텔러리아 톨레도 (Escuela de Hosteleria Toledo)라는 이름의 학교를 설립해 관광 및 서비스업에 대한 전문인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현재 1,500여명의 학생이 이 곳을 거쳐 세계의 레스토랑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의 세 아들- 아돌포 (Adolfo), 하비에 (Javier), 그리고 베로니카 (Verónica)- 이 사업전선에 뛰어들어 마드리드까지 뻗어나갔습니다.
시벨레스 궁전 (Palacio de Cibeles)를 리모델링하고 시벨레스 광장이 한눈에 보이는 건물 7층에 자연과 건강을 목표로 삼는 레스토랑과 칵테일 바를 열었습니다.
그리고 2층에는 매일 다른 타파스 요리를 만드는 시벨레스 컬렉션, 카페테리아와 주방이 위치해 있습니다.

그의 요리와 열정은 30개 이상의 국가로 뻗어나가 자연과 건강에 대한 좋은 에너지를 전파하였습니다.
그는 이러한 행보로 관광 및 식품 관련 상과 표창을 받았습니다.
현재 그는 스페인 국립 요리장으로 역임되어 있으며 국제적인 요리 대회 보크스 도르 (Bocuse d'Or)의 심사위원으로도 활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