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degas Senorio

보데가스 세뇨리오
About

와이너리는 라세르나와 라구아디아 지역에 걸쳐 있으며, 평균 수령 60년 이상의 포도나무들이 관리되고 있습니다.
포도 재배 작업은 제한적인 생산과 포도 성장의 최적 수준을 보장하고 있으며,
지역의 특징을 가장 잘 표현하는 균형 잡힌 와인으로 생산될 것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테이스팅 해왔던 다른 와인들과는 확연한 차별점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Viteri 家의 포도원은 60헥타르 이상의 규모로 La Rioja 의 라세르나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품종은 80% 정도의 템프라니오와 그라나차 그리고 마주엘로 입니다.
약 4헥타르의 일부 와이너리는 말바시아와 비우라 종의 청포도가 성장하고 있습니다.
라세르나 지역의 미기후(특정지역의 특색 있는 기후조건)는 포도나무의 전체적인 식물 주기에 가장 이상적이고,
포도가 오크 배럴에서 숙성을 통해 탄탄하고 생동감 넘치는 레드와인이 되도록 도움을 줍니다.

 

각 구획의 포도는 폴리페놀의 성숙 분석에 기초하여,
최적의 수확 시기에 포도나무당 20kg 정도의 양을 수작업으로 산화 문제없이 최적의 상태에서 양조장으로 도착됩니다.
와이너리는 80만 리터의 와인을 저장하기 위해 900평에 26개의 스테인레스 스틸 탱크 설비가 되어 있으며,
750ml의 2,000개의 병입을 위한 라인과 완제품의 출하를 위한 240평의 공간이 있습니다.
오랜 전통적인 방식과 오늘날의 시장에서 요구하는 현대적인 설비와의 최적의 균형을 위해 매년 노력하고 있으며,
프랑스와 미국의 최상급의 오크 배럴을 사용하여 최상의 맛으로 만족시킬 수 있는 훌륭한 와인 컬렉션을 탄생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