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o Heredad De Urueña

파고 에레다드 데 우루에냐
About

Heredad de Urueña 는 2005년에서 포괄적 프로젝트로 카스티야 농장을 복구하고 재발견하는 목적으로
건축가이자 도시계획자인 Iñigo Escribano 에 의해 런칭되었습니다.
 
지역의 기원은 17세기 후반으로 거슬러 올라가서 현재는 문화의 중심지역인 Urueña 지역의 경사면의 큰 와이너리가 중심이었습니다.

Heredad de Urueña 는 생산과정에서 많은 정성을 쏟아냅니다.
고품질의 와인 생산은 포도와 와이너리 만으로 충족되어 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에,
떼루아의 컨셉을 수용하면서 현대적인 와이너리의 관리 기술과 전통적인 포도 재배 방식을 결합하였습니다.
토착 품종과 프랑스 품종이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식물의 발육상태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현재, 건물의 복원과 포도나무의 생육 작업이 재개된 이후 Heredad de Urueña 는 25헥타르의 규모로 조성되어 있으며,
토착 품종인 템프라니오와 프랑스의 와이너리에도 도입된 소량의 시라, 멜롯 그리고 까베르네 프랑이 재배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Urueña 는 포도나무의 성장과 와인의 제조를 복원하고 있습니다.

와인 전면 라벨 하단 부분의 Vinos de la Tierra de Castilla y León 는
Heredad de Urueña 의 와인은 와이너리가 있는 우루에냐 토로, 모랄레스 데 토로 지역의 포도로
현대적인 설비가 갖춰진 비야 프랑카 데 두 에로 마을에서 생산된 DO 제품임을 의미합니다.